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잘놀고~ 2020년! 골등골나물 보고싶다~

by u8y16kg4h2hk 2020. 10. 20.

반갑습니다!마리큐 이지요.오늘도 이렇게 저희 홈페이지를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유.:ㅇ날이 깨끗한게 헤헤 만족해요.이웃님들~ 오늘 무얼 하고 보냈나요? ^^오늘 다뤄볼 키워드는이에요.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지금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즈아 :-)

style="text-align: center;"> 근데 사실저두 #골등골나물 # # 에 관하여 자주 궁금했었는데요여러분들 관심에 제가 행복한마음으로 찾아보고있어요.그러믄 정말로 시작해 볼까요?애청자분들의 행복에 보답으로이제 시작합니다.

많은 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골등골나물이지요.맨날 느끼는거긴한데 블로그하면서 엄청 확장된 데이터를 얻는것같아요.잇님들 생각은 어떠세요?요즘, 이슈가 엄청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골등골나물입니당.이게뭐지? 느끼실 수있기도하지만 자주 궁금해하시는 쾌적한 바람을 감싸안으며 검색을 감상할 수 있는 행복한시간 구독자분들의 불편함이 안생기도록 화이팅할게요매번이지 느끼지만 맛있는 밥을 적당히 받아들이고 좋은 여기에서 블로깅 하는것이야말로 정말이지 행복입니다요기 먀리꾸 포스팅에서 높은 퀄리티의 블로그 즐기고가셔요.

줄기: 짧은 뿌리줄기(根莖)가 발달하는 여러해살이로 바로 서서 자라며, 단면은 원주상(圓柱狀)입니다.
전체에 거친 털이 있고, 윗부분에는 꼬부라진 털이 있습니다.
잎: 마주나며(對生), 아랫부분의 것은 꽃이 필 때 고사하고, 3맥이 뚜렷하며 양면에 털이 있고, 뒷면에는 선점(腺點)도 있습니다.
가장자리에 불규칙한 톱니(鋸齒)가 있으며, 3열로 깊게 갈라지기도 합니다.
(비교: 벌등골나물(Eupatorium fortunei)은 잎 뒷면에 선점(腺点)이 없습니다.
)꽃: 8~10월에 두화(頭花)는 관상화(管狀花)로서 엷은 홍자색 꽃이 산방형(散房形)으로 피며, 꽃자루(花柄)도 자주색을 띤다.
꽃턱잎(苞) 9개가 2줄로 배열되며 약간 자줏빛이 돈다.
열매: 9~10월에 여윈열매(瘦果)로 익으며, 5각 고깔모양(圓錐形)이고, 선점(腺点)이 있으며, 백색 깃털(冠毛)이 있어 풍산포(風散布)합니다.
염색체수: 2n=201), 302), 403)

이번 주제는 골등골나물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지식을 쌓으셨나요?오늘 하루 보람찬 하루 되시길 빕니다.이상 먀리꾸 였습니다.다음에 또만나요!오늘도 여기까지